365일 24시간 모바일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은?

365일 24시간 모바일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지 인터넷을 할 수 있게끔 만들어준 스마트폰, 이 스마트폰만 있으면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도 필요가 없고, 스마트폰으로 본인인증만 하더라도 간단하게 신용조회가 가능하고, 별도의 서류나 복잡한 심사가 없이 항상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매우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우리의 삶을 질적으로 매우 향상시켜준 스마트폰, 이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을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24시간 모바일 대출

365일 24시간 모바일 대출 가능한 곳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이지페이론은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서류제출이 필요없고, 대면상담을 받지 않아도 간단하게 1금융권인 하나은행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카드는 1년이상 사용한 내역이 있어야하고, 한국신용정보원에 자료가 있어야 합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고, 기간은 최대 3년까지 가능합니다. 최저 대출금액은 50만원으로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1년 혹은 2년, 3년 중 본인이 필요한 만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모바일 대출 답게 대출을 신청하고 받을 수 있는 시간은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은행의 자체점검시간에는 신청을 할 수 없다는 점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

중요한 금리는 최저 4%대에서 시작을 하고, 한도가 비교적 높지 않은 최대 300만원이긴 하지만, 모바일대출 치고는 저렴한 금리가 장점입니다. 게다가 중도상환을 하더라도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언제든지 필요할때 쓰고 바로 갚는 방식으로 하시면 이자부담이 크지 않을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도가 낮으므로 심사기준도 많이 느슨한편이라 대출 심사 후 승인율이 매우 높은편에 속하고, 급하게 경조사비나 자금이 필요한 경우 빠르게 신청해서 자금을 융통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 되겠습니다.

간혹 신용카드가 아닌 신용+체크카드의 성격인 하이브리드 카드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도 대출심사를 넣어보면 승인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요즘에는 신용조회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다시피 하기 때문에 일단 심사를 먼저 넣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만약 연체중이라면 받을 수 있는 대출을 알아보신다면 해당 글을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Hits: 147

댓글 남기기